close

好多年了
你一直在我的傷口中幽居
我放下過天地
卻從未放下過你

             - 倉央嘉措

 

大人總是認為我們還太小

我也只有過單戀 不是戀愛

所以大概無法體會這種感覺

 

-

 

也許年紀小的關係

所以對那時候的你來說

愛情幾乎就等於是一切 

我不知道你的愛情有多銘心刻骨

讓你唱著這首歌的時候哭到無法自己

甚至再也不唱它了

 

-

 

我可以感覺到你的傷心

所以每次聽每次聽都會哭

可是依然喜歡這首歌

喜歡它訴說的悲哀 無奈

喜歡你給它滿滿的悲傷與感情

難怪希大說這首是他最喜歡的歌

有故事的歌聲總特別吸引人

 

-

 

沒辦法叫你不唱歌

因為就是你的聲音讓我開始認識喜歡上FT

你的聲音很重要很重要

而我會等

等你願意再好好唱"不要相愛"的那一天:)

 

-

 

FTIsland-不要相愛


가야죠 서둘러 가야죠
ga ya jyo seo dul leo ga ya jyo
要走了 要快些走了

미련이 눈물이 될테니
mi lyeo ni nun mu li doel te ni
留戀只會變成眼淚

남겨진 그대 보지 못하게
nam gyeo jin geu dae bo ji mos ha ge
為了不再看到獨自留下來的你

좀 더 서둘러 가야죠
jom deo seo dul leo ga ya jyo
要更快些走了

우네요 떠나는 사랑이
u ne yo ddeo na neun sa lang i
離開的愛情正在哭泣

차오른 슬픔이 쏟아져
cha o leun seul peu mi sso da jyeo
滿滿的悲傷也溢了出來

한걸음조차 걷기도 힘들어
han geo leum jo cha geod gi do him deu leo
可是卻連一步都難以邁出

돌아선 채 울고만 서 있네요
do la seon chae ul go man seo iss ne yo
轉過身 站著哭泣


*사랑은 하지 마요 이별이 꼭 온대요
sa lang eun ha ji ma yo i byeo li ggog on dae yo
不要相愛 因為肯定會有離別

숨 쉴 수도 없이 아파요
sum swil su do eob si a pa yo
疼痛地令我難以呼吸

사랑만큼 아프면 되는 줄만
sa lang man keu ma peu myeon doe neun jul man
如果痛苦能和愛的程度對等就好了

잊는 줄만 알았던 거죠
ij neun jul man a lass deon geo jyo
我以為這樣就可以忘記了

아니죠 수천배는 더 아파요
a ni jyo su cheon bae neun deo a pa yo
但是不是的 疼痛要強過數千倍

 

겁나요 눈뜨고 사는게
geob na yo nun ddeu go sa neun ge
我害怕睜開眼睛生活

찾아도 보지 못할테니
cha ja do bo ji mos hal te ni
連尋找也已經不可能了

차라리 그댈 그리워하다가
cha la li geu dael geu li wo ha da ga
乾脆懷念著你

지쳐 잠든 채로 사는게 낫죠
ji chyeo jam deun chae lo sa neun ge nas jyo
累到睡著會更輕鬆一些

Repeat*

다시 다시요 안돼 안돼요
da si da si yo an dwae an dwae yo
重來 重新開始吧 不行 不可以的

바보처럼 혼자 말해요
ba bo cheo leom hon ji mal hae yo
像個傻瓜一樣自言自語

사랑은 하지 마요 죽을만큼
sa lang eun ha ji ma yo ju geul man keum a pa yo
不要相愛 那比死還要痛苦

매일 눈물도 난다구요
mae il nun mul do nan da gu yo
每天都會流淚的

다른 사랑 온다면 쉬울꺼라
ta len sa lang mu da miong xi long do lan
我以為另一段愛情降臨的時候

잊을꺼라 말했었는데
i jeul ggeo la mal haes seoss neun de
就會輕鬆的忘記

아니죠 내 사랑은 안 되네요
a ni jyo nae sa lang eun an doe ne yo
但是不是的 我的愛不可以

나는요
na neun yo
不可以

 

 

arrow
arrow
    全站熱搜

    InFeng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